프레젠테이션 :
Arttystation은 한국 출신의 모듈러 페인트 샵 빌더입니다.
그들은 다른 범위를 제공하지만 본질적으로 오늘날 사용할 수 있는 Opera라는 범위입니다.
물론 유명 올인원으로 미리 구성된 워크샵을 선택할 수도 있지만 제안 된 모듈로 구성하여 공간에 개인화 된 배치가 필요할 가능성이 더 큽니다.
따라서 다양한 유형의 페인트 보관 블록, 계단이나 서랍, 작업장에서 브러시를 보관할 수 있는 블록, 모든 마스킹 테이프, 접착제, 선반 및 서랍 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시장에 나와 있는 모든 모양과 크기의 냄비에 대해 전면 또는 모서리에서 이러한 모든 모듈은 쌓이는 경우에도 서로 호환됩니다.
따라서 원하는 대로, 원하는 대로 수행합니다.
이러한 전체 모듈성 외에도 장비를 검사할 때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전체의 고품질이며 적절한 상자에 담겨 있으며 완벽하게 보호되어 있습니다.
요소의 몸체를 구성하는 mdf 외에도 매우 아름다운 흰색 멜라민이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을 덮고있어 끝없이 구성된 목재보다 고급스러운 느낌을줍니다.
조립은 매우 쉽고 모든 것을 접착하는 것이 좋습니다(약간의 수동 샌딩 참조). 작은 요소는 너무 잘 설계되어 거의 항상 없이도 할 수 있습니다.
약 35유로에 다양한 크기의 브러시(가로로 이상적인 위치), 펜치, 냄비 및 모든 장비를 보관할 수 있는 Solo와 같은 간단한 소규모 특정 작업장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모델입니다.
다른 모든 것과 마찬가지로 측면과 하단에 있는 모든 추가 기능으로 보강하거나 편의에 따라 그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무엇을 선택하든 다음 비디오와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원하는 모든 요소로 고품질 워크샵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기사링크 : http://www.unificationfrance.com/article69452.html?lang=fr
이 기사의 원문은 프랑스어입니다. 이 기사의 내용은 Google 기계 번역을 통해 영어로 번역됩니다.